The PLT Blog

Hanging memories by one progress at a time.

[치킨 후기 1] 비HC 맵소킹 치킨 #매운치킨 #치킨시식후기

어느덧 팬이 되어버린 BHC치킨, 하고많은 치킨 프랜차이즈 중에서 내가 가장 자주 시키는 치킨이 되었다.
어느새 치킨이 생각날 때마다 BHC치킨을 시키고 있다는…

전지현 언니가 하는 광고를 보면서도, 딱히 치킨을 먹고싶다는 한 적이 없었는데, 코로나로 집에서 많은 시간을 보내면서 기분전환으로 처음 뿌링클 치킨을 시킨 순간, 양념보다도 치킨의 겉바속촉…신선한 식감에 반해버렸다.

그리고, 그 날 이후 다양한 BHC의 치킨 메뉴를 먹어보았지만, 단연 여태껏 최고는 골드킹과 뿌링클치즈치킨이라고 단언할 수 있을 것 같다.

그러나, 보편 적이고 내 입맛에 딱! 이었던 이 두 메뉴보다 오늘소개하고픈 치킨은, 바로 바로 최신 메뉴인 #맵소킹 치킨!

이름부터 매운맛이 팍팍 느껴지는 이 치킨은, 뿌링클소스와 양념소스의 두 가지 형태로 출시되었는데, 내가 며칠 전 주문한 치킨은 맵소킹 뿌링클 치킨이었다.

비H씨 맵쏘킹 뿌링클 치킨 등판 !

짜잔. 맵쏘킹 치킨은 이렇게 생겼다.
내가 여태껏 먹어본 치킨들 중 가장 쇼킹하고도 특이한 비주얼이라서 오늘 이렇게 블로그에서 소개해 보기로 마음먹게 되었다. ㅠㅠ

그리고 그 맛 또한 쇼킹.

bhc '맵소킹' 시리즈 출시

최신작 맵쏘킹 치킨은 시키면 뿌링클이 너무 텁텁한 분들, 혹은 촉촉함을 사랑하는 마니아들을 위해 맵소사 소스가 따라온다…

우리나라 사람들이 확실히 매운 맛을 좋아하긴 하나보다는 것.

구글에 맵소킹을 검색하면, 다양한 유투브 먹방과 시식후기 들도 찾아볼 수 있다.

나의 개인적 맵소킹 후기

사실 맵소킹 치킨은 내게 맞지 않았다 ㅠㅠ
양념은 먹어봐야 알 수 있겠지만, 맵소킹 뿌링클 치킨은 첫 맛부터 너무 라면스프를 뿌려놓은 것 같은 향기와 맛으로
요리를 좋아하는 나에게 조금 과하게 느껴졌다. 그리고, 무엇보다 가루가 너무 많이 뿌려져 있어 입에 텁텁했달까??

개인적 평점은

5점 만점에 3.5점!

추천 정도는?

비추!

왜냐하면 너무 맵고, 무엇보다도 첫맛에 느껴지는 라면스프와 너무도 흡사한 향이, 취향에 따라 갈리겠지만 내게는 묘한 위화감을 주었기 때문에…
라면스프나 인스턴트 식을 좋아하는 분들에게는 추천할 수 있을지도..

요기요 후기에 이런 글을 작성하고는
가게 및 배달 서비스에 대한 평점이라는 것을 자각하고 바로 내렸다.

다시 생각해봐도 저 댓글은 조금 과했다는 생각이 든다 ㅋㅋㅋㅋㅋ

맵소킹 치킨은 약간 과자같은 식감. 때문에 조금 열기가 식은 다음에 먹게 되면 생각보다는 맛있게 먹을 수 있다는 점, 저 후기대로라면 내 평점은 2점대가 되어야 했을 듯하다…

그럼 이것으로 맵소킹 후기 끝 ! ㅠ^ㅠ

Leave a Reply